티스토리 뷰

연예.방송/방송 스토리

블랙독 2회 다시보기 리뷰, 블랙독 2회 재방송 시간 보기

                                 2019. 12. 17. 22:53

블랙독 2회 다시보기 리뷰, 블랙독 2회 재방송 시간 보기


화제에 화제를 모았던 블랙독 2회 방송이 나간 후에


각종 포털 사이트를 장식했습니다 ㅎ


저도 본방 사수를 했지만 다시 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블랙독 2회 다시보기로 다시 정주행 ㅎㅎ


혹시나 못보신 분들을 위해 블랙독 2회 다시보기 링크를 아래에


연결해 두도록 하겠습니당





블랙독 2회 다시보기 리뷰, 블랙독 2회 재방송 시간 보기


블랙독 첫방송 부터가 너무나 강력크했네요.


그래서 모든 일 다 덮어두고 블랙독 2회 본방 사수 했더랍니다 ㅎ



송지선은 같은 처지인 대치고 기간제 교사 고하늘을 만났는데요.


송지선은 "학교도 처음이고 기간제도 처음이냐.



힘드시겠다"고 먼저 말을 걸게되었어요.


그리고는 이어서 "저도 처음 했을 때 너무 힘들었다.





혹시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봐라"라며 덧붙이네여.


고하늘은 앞서 교무실에서 "기간제 교사란 사실

검사내전 블랙독 뜻 서현진 블랙독 인물관계도 박주연 작가 월화드라마 인기 순위

알리면 안 된다"는 주의사항을 들었다. 이유가

블랙독 작가 블랙독 2회 다시보기 블랙독 2회 재방송 시간

궁금했던 고하늘은 송지선에게 "근데 왜 말하면 안 되냐.

블랙독 증후군 뜻 블랙독 첫방송 블랙독 몇부작 

기간제인 거. 거짓말 해야 되지 않냐.



어차피 애들도 다 알 거다"라면서 물어봤는데요.


이에 송지선은 "아무도 모른다. 사립학교가


국공립이랑 달라서 일하다가 정교사가 될 수도 있다.


그래서 학생들이랑 학부모는 누가 기간제고 정교사인지 잘 모른다.


그러니까 말하지 말아라"고 강조하네요.




드라마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