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연예가 스토리

구하라 근황, 구하라 극단적 선택 후 근황

                                 2019. 6. 11. 21:49

구하라 근황, 구하라 극단적 선택 후 근황


"안녕"이라는 말을 남기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던 구하라의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네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구하라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구하라에 대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링크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내용 확인해보세요.







구하라 근황, 구하라 극단적 선택 후 근황


얼마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으면 구하라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구하라 전남친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가 심했던 것 같네요.



#최종범 #구하라 상태 #최종범 구하라 #구하라 사건 #구하라 의식 #최종범 근황 #구하라 일본 #구하라 동영상 #구하라 인스타그램 #최종범 인스타그램 #구하라 자살시도 #구하라 안검하수 #구하라 인스타 #구하라 나이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구하라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올라왔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냈나요? 오늘 저는 조금 우울한


날이었지만 그래도 웃을게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요.



구하라는 우아한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짓고 있어요. 구하라 안검하수 고백 뒤의


점점 자연스러워 지고 있네요.



그리고 구하라 사건 진행으로 전 남자친구 최종범과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어요.


최종범은 오는 30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해, 협박 및 강요 혐의로 2차 공판을 받는다고 합니다.